생활
타자를 잘 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제가 타자를 좀 신기하게 칩니다. 왼손은 거의 다섯 손가락 모두 사용 하는 것 같지만, 오른손은 딱 한 손가락으로 타자를 칩니다. 그래서 오른손도 다섯 손가락을 활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 수 있을까요?
생활
제가 타자를 좀 신기하게 칩니다. 왼손은 거의 다섯 손가락 모두 사용 하는 것 같지만, 오른손은 딱 한 손가락으로 타자를 칩니다. 그래서 오른손도 다섯 손가락을 활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