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복통으로 설사를 계속하는데 지사제 먹는게 도움이 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5
오늘 계속 설사가 나오는데요 지사제를 먹어도 약 효과가 떨어지면 또 다시 설사를 하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지사제를 먹어봤자 약 효과 끊나면 또 설사하는데 지사제를 먹는게 도움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5
오늘 계속 설사가 나오는데요 지사제를 먹어도 약 효과가 떨어지면 또 다시 설사를 하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지사제를 먹어봤자 약 효과 끊나면 또 설사하는데 지사제를 먹는게 도움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