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와 남아공 승부 스코어는 어떻게 될까요?

우리니라와 남아공의 경기 스코어는 어떻게들 예상하시는지요? 현재 분위기는 우리나라의 승리가 점쳐지고는 있는데요. 남아공의 실제 경기를 본적이 없는 상태에서 상대적으로 평가 절하하는 것은 아닌지 궁금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남아공도 무시할 수 있는 팀은 아니죠.

    하지만 솔직히 객관적 전력차는 우리나라 우세인 건 맞습니다.

    멕시코전에서 우리나라가 보여준 경기력을 봤을 때 저는 충분히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공격이 좀 답답하긴 했지만 경기까지 남은 기간 동안 보완했을 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2:0 승리라고 생각합니다.

  • 남아공과 체코의 경기를 보면

    남아공을 무시하는 것이 솔직히 이해가 안됩니다

    멕시코전에서 2대0으로 패한 건

    2명이 퇴장 되고 11대9로 후반 추가시간까지

    경기를 하다가 멕시코에서 한명 퇴장되어서

    10대9로 경기한 결과입니다

    물론 객관적인 전력은 우리가 앞서지만

    나이지리아를 조별리그에서 탈락시키고 온 국가가

    남아공입니다

    남아공은 반드시 이겨야하기 때문에

    전반부터든 후반부터든 라인을 올릴 것이고

    그 틈을 타서 우리가 선제골을 넣는다면

    대승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물론 먼저 실점하면 텐백으로 잠굴 가능성이 높고

    그렇게 되면 답도 없는 상황이 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우리나라가 크게 이기든 최소한 비기든 할 것 같긴한데

    무시할 만한 팀은 아닙니다

    특히 우리나라가 월드컵 본선에서

    유러보다 유독 남미, 아프리카 팀들에

    약한 것도 있으니 조심해야할 것 같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2-0이나 3-0 승리 예상합니다 스포츠는 알 수 없는 부분이라고 하지만 저는 남아공에게 적어도 패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