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기말고사가 3일 남았는데 완벽하게 끝낸 과목도 없습니다

저희가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영어 역사 정보 기가를 보는데 정보랑 기가는 아직 시작도 안 했습니다 수학이랑 영어는 학원을 다녀서 예습과 복습을 하긴 했지만 또 완벽하진 않습니다. 그리고 국어를 제일 못해가지고 어떻게 해야 될 지도 모르겠고 사회는 암기 과목이지만 이해력도 필요해가지고 더욱더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역사는 남부 쌤이라는 인강을 듣고 있기는 한데 그래도 잘 이해가 되는 거 같진 않아요. 어떤 방식으로 공부를 해야 더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권기헌 전문가입니다.

    시험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걱정이 많으실텐데, 일단은 걱정은 뒤로하고 해낼 수 있다라는 생각을 일단 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역사의 경우 시간을 많이 투자하기 어렵다라면 시험범위 처음부터 끝까지 한번이라도 빠르기 읽어주시고, 그 다음부터는 수업시간에 중요하다고 하셨던 부분을 따로 필기 하셔서 집중적으로 보셔야 합니다. 특히나 작년, 재작년 시험지를 구하셔서 시험범위 내에 나왔던 부분을 꼭 체크하셔서 공부를 해주면 완벽하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중요한 부분을 못 보고 시험을 치지는 않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