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기말고사가 3일 남았는데 완벽하게 끝낸 과목도 없습니다
저희가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영어 역사 정보 기가를 보는데 정보랑 기가는 아직 시작도 안 했습니다 수학이랑 영어는 학원을 다녀서 예습과 복습을 하긴 했지만 또 완벽하진 않습니다. 그리고 국어를 제일 못해가지고 어떻게 해야 될 지도 모르겠고 사회는 암기 과목이지만 이해력도 필요해가지고 더욱더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역사는 남부 쌤이라는 인강을 듣고 있기는 한데 그래도 잘 이해가 되는 거 같진 않아요. 어떤 방식으로 공부를 해야 더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