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털털한홍학42
털털한홍학4222.09.19
비타민D 많은 음식은 무엇인가요?
겨울에는 비타민D가 부족하기 쉽다던데, 왜 그런가요?
비타민D가 많은 음식이 있나요?
무엇인가요? 가능한 많이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비타민D가 많은 음식으로 기름진생선, 계란, 버섯, 캐비어,대구간유, 강화우유, 강화요거트, 쇠고기, 장어, 어란등이 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2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비타민d의 경우 계란, 고등어 연어 참치 등 기름이 많은 생선, 표고버섯 우유 등이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햇볕을 쬐는것이 가장 효과가 좋기에,
햇볕을 쬐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