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세상에서가장행복한사람
채택률 높음
기독교에 나오는 하나님, 하느님 어느게 맞는것이고 이유가 뭘까요?
어디서는 하나님이라하고 어디서는 하느님이라하고 어떤게 맞는 표현인가요?
하나님은 하나밖에 없는 신이란 뜻 같고
하느님은 하늘에 계신 신 이란 뜻 같고
뭐가 맞는것인지 왜 그런이름이 붙여졌는지
설명해주세요
생활
세상에서가장행복한사람
어디서는 하나님이라하고 어디서는 하느님이라하고 어떤게 맞는 표현인가요?
하나님은 하나밖에 없는 신이란 뜻 같고
하느님은 하늘에 계신 신 이란 뜻 같고
뭐가 맞는것인지 왜 그런이름이 붙여졌는지
설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