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성장에좋은 식단이 어떤게 있을까요
2021. 12. 22. 08:24
먹는것도 편식없이 잘먹고 고기음식을 좋아하고
밥먹는 양도 많이도 작지도 않는 적당히 먹습니다
아이가 또래 친구들 보다 키가작아 고민이네요
아이 성장에 도움이 될만한 영양많은 식단이 어떤게
있을까요 ?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키 성장을 위해서라면 단백질과 칼슘을 많이 섭취해주셔야합니다.
단백질은 육류, 생선, 콩, 두부, 유제품, 계란 등에 많으며
칼슘은 뼈째먹는생선, 해산물 등에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2021. 12. 23. 11:54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