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무화과는 꽃이 없는데 어떻게 열매를 맺나요?
제가 무화과를 정말정말 좋아하는데요!
가만생각해 보니까 이름 부터가 무화과는
꽃이 없는 열매더라구요~
그런데 어떻게 열매를 맺을수있는지 궁금해요!
항간에는 열매속에 벌레가 있다는 얘기두 있고 ㅠㅡㅠ
그럼 저는 앞으로 무화과 절대 못먹을거같거든여 ㅠㅡㅠ
진실을 알려주세요 ㅠㅡ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제가 무화과를 정말정말 좋아하는데요!
가만생각해 보니까 이름 부터가 무화과는
꽃이 없는 열매더라구요~
그런데 어떻게 열매를 맺을수있는지 궁금해요!
항간에는 열매속에 벌레가 있다는 얘기두 있고 ㅠㅡㅠ
그럼 저는 앞으로 무화과 절대 못먹을거같거든여 ㅠㅡㅠ
진실을 알려주세요 ㅠㅡ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