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화분에 있는 식물이 성장하면 분갈이를 해야하는데 어느계절에 해주는 것이 좋은가요?
작았던 화분의 식물들이 이제는 이사를 가야할 정도로 성장하였네요.
분갈이를 잘못하면 시들거나 죽어버리기도 하는데요.
식물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게 분갈이는 어느계절에 해주는 것이 좋은가요?
그리고 분갈이하고 나서 주의할것 있는지요?
생활
작았던 화분의 식물들이 이제는 이사를 가야할 정도로 성장하였네요.
분갈이를 잘못하면 시들거나 죽어버리기도 하는데요.
식물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게 분갈이는 어느계절에 해주는 것이 좋은가요?
그리고 분갈이하고 나서 주의할것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