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몇몇 주식방송을 보며 작은 눈에 보이는..
한달된 주린이 입니다
한달 정도 제 눈에 비친 주식 방송을 보고 질문 드려 봅니다
우리 나라 주식 방송 몇개 있습니다. (인터넷은 더하니 얘기 안하겠슴)
근데 자칭 전문가라고 나와서 방송 하는거 보면 솔직히 보면 그 분들의 자질이 의심스럽니다.(물론 아닌 분들도 계심)
본인들 실적위주의 방송
선택은 본인의 몫
결국 본인들의 홍보 방송?
결국 시청률 경쟁?
솔직히 이해 못하는 건 아닙니다.
공부는 당연히 학생이 해야지요
하지만 선생님이라면 가르쳐 줘야 하는 것과 아닌것 구분 할수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어느 분 말대로 본인이 부족한 부분을 도움 받고자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인데.. 과연 무슨 도움을 받았나 하면..
글쎄여~
나도 먹고 살아야지요 하면 저도 하면 할말 없습니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