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애니메이션 도라에몽 빵처럼 생긴 도라야키 좋아하는데 도라야키 어떤 빵인가요?

일본 애니메이션 등 뭔가 먹는 장면 보면 현실과 맞지 않지만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들며 특히나 뼈에 커다란 고기 입으로 뜯는 장면 보면 맛있어 보입니다. 도라에몽 좋아 한다는 빵 도라야키 있는데 어떤 빵인가요? 우리나라 비슷한게 있는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도라에몽에서 본 그 비쥬얼 맞습니다. 팬케이크 반죽 2개 사이에 팥소를 넣어서 먹는 그 빵 말입니다. 바로 그렇게 생긴 빵입니다만…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도리야키 빵은 밀가루, 계란, 설탕을 섞은

    반죽을 둥글납작하게 구워낸 뒤

    그 두 장 사이에 팥소를 넣어서 만든

    그런 빵 제품이 도리야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