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에펠탑선장
2002년 월드컵에서 장말 생각하지도 못할 성적을 냈던 우리나라 국가대표팀이 과연 다시한번 월드컵 4강에 진출할 수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끝없이리더십있는요거트
개인적으로 4강에 진출하는 것은 어려울 것 같아요. 축구가 평준화 상향화가 되어 피파랭킹 순위가 낮은 국가들도 축구를 어느 정도 잘하더라구요. 16강 정도 예상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한결같이수상한올리브
4강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2002 월드컵은 한국 홈이기도 했구요.
앞으로 한국 축구 국가 대표팀 황금세대가 구축된다면 또 모르겠습니다.
삐닥한파리23
솔직히 불가능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8강도 많은 어려움이 있고 4강은 진짜 너무나도 어려울 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이번 월드컵에선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잘하는 국가들이 많기 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