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술만먹으면 개가되는 친구 어떻게해야하나요?
술만 먹으면 인사불성이되서 진짜 개처럼 지나가는사람들한체 시비를 거는친구 어떻겧해야 될까요??
이런일때문에 경찰서도 많이 왓다갓다하는데요..
다음날 미안하다는 소리로 마무리지으려고 하는 친구 어떻게 얘기를해줘야 할까요
생활
술만 먹으면 인사불성이되서 진짜 개처럼 지나가는사람들한체 시비를 거는친구 어떻겧해야 될까요??
이런일때문에 경찰서도 많이 왓다갓다하는데요..
다음날 미안하다는 소리로 마무리지으려고 하는 친구 어떻게 얘기를해줘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