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짜장면인가요 짬뽕인가요?

중국집 가면 전 대부분 짜장면먹긴한데요

짬뽕의 그 매콤하고 칼칼한게 땡길때도 있잖아요?

여러분은 중국집 가면 보통 뭐 드시나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저는 짜장면 보다는 짬뽕을 더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요즘 파는 짬뽕들의 경우 맵게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전 매우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편이라 어쩔 수 없이 짜장을 먹는 경우도 많습니다 짬뽕이 맵지 않은 중국집이면 짭뽕을 먹지만 맵게 나오는 집에서는 짜장을 먹는 편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9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원래 중국집 가면 짬뽕을 한 번도 안시켜먹었거든요.

    짬뽕국물은 맛있는데 면이 별로더라구요.

    근데 짬뽕밥을 먹어보고는 요새 짬뽕밥 많이 먹습니다.

    이상하게 짬뽕은 면이 맛없고, 밥은 제 입맛에 맞네요.

  • 저는 짬뽕이요. 밀키트도 짜장이 아닌 짬뽕만 구매하고, 가끔 짜장면이 먹고 싶을 때는 꼭 짬뽕 국물을 같이 시켜 먹어요! 중국음식을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서 짜장, 짬뽕, 탕수육 이 세가지가 1인 세트로 함께 나오는 식당이 가장 좋아요 ^ ^

  • 저는 짬뽕을 좋아해서 중국집에서 먹을때나 배달을 시킬때 짬뽕을 먹습니다.

    다른 요리를 먹더라도 저는 짬뽕국물을 꼭시키는 습관까지 생기더라고요.

  •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모르는곳에 가면 대부분 짜장면을 먹는편이구요.짬뽕이 맛집인경우는 짬뽕을 먹습니다.짜장면은 어딜가나 중간은 되지만 짬뽕의 맛은 차이가큽니다.

  • 짜장면을 시키고 짬뽕 국물을 조금만 달라하면 주셔서 저는 짜장면 시켜 먹습니다 ㅎ 솔직히 중국집가면 탕수육도 시키죠 혼자 먹을 때는 짜장면 반 탕수육 반 시켜먹습니다

  • 저에게 베스트는 간짜장에 짬봉국물ㅎㅎ 

    여기에 탕수육까지 있으면 완전 짱이죠ㅎㅎ

    면이 좀 안땡긴다하면  볶음밥에 짬봉국물!!!

  • 때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국물이 땡기면 짬뽕을 먹는 편이고요. 그냥 짜장이 땡기면 짜장면을 먹는 편인고요. 식사를 하고 싶으면 볶음밥을 먹는 편입니다

  • 저는 짜장면입니다 ㅎㅎ 중국집 가면 결국 돌고 돌아 짜장면 시키게 되더라고요. 짬뽕도 맛있지만 가끔 생각날 때 먹는 정도고, 평소에는 달달하고 편하게 먹기 좋은 짜장면이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