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어쩐지협동적인목화
중국집 가면 전 대부분 짜장면먹긴한데요
짬뽕의 그 매콤하고 칼칼한게 땡길때도 있잖아요?
여러분은 중국집 가면 보통 뭐 드시나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연한우랑우탄23
안녕하세요
저는 짜장면 보다는 짬뽕을 더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요즘 파는 짬뽕들의 경우 맵게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전 매우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편이라 어쩔 수 없이 짜장을 먹는 경우도 많습니다 짬뽕이 맵지 않은 중국집이면 짭뽕을 먹지만 맵게 나오는 집에서는 짜장을 먹는 편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9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는 원래 중국집 가면 짬뽕을 한 번도 안시켜먹었거든요.
짬뽕국물은 맛있는데 면이 별로더라구요.
근데 짬뽕밥을 먹어보고는 요새 짬뽕밥 많이 먹습니다.
이상하게 짬뽕은 면이 맛없고, 밥은 제 입맛에 맞네요.
내일도열정있는갓김치
저는 짬뽕이요. 밀키트도 짜장이 아닌 짬뽕만 구매하고, 가끔 짜장면이 먹고 싶을 때는 꼭 짬뽕 국물을 같이 시켜 먹어요! 중국음식을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서 짜장, 짬뽕, 탕수육 이 세가지가 1인 세트로 함께 나오는 식당이 가장 좋아요 ^ ^
진실한낙타288
저는 짬뽕을 좋아해서 중국집에서 먹을때나 배달을 시킬때 짬뽕을 먹습니다.
다른 요리를 먹더라도 저는 짬뽕국물을 꼭시키는 습관까지 생기더라고요.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모르는곳에 가면 대부분 짜장면을 먹는편이구요.짬뽕이 맛집인경우는 짬뽕을 먹습니다.짜장면은 어딜가나 중간은 되지만 짬뽕의 맛은 차이가큽니다.
가끔웃긴개그맨
짜장면을 시키고 짬뽕 국물을 조금만 달라하면 주셔서 저는 짜장면 시켜 먹습니다 ㅎ 솔직히 중국집가면 탕수육도 시키죠 혼자 먹을 때는 짜장면 반 탕수육 반 시켜먹습니다
완벽히파릇파릇한올빼미
저에게 베스트는 간짜장에 짬봉국물ㅎㅎ
여기에 탕수육까지 있으면 완전 짱이죠ㅎㅎ
면이 좀 안땡긴다하면 볶음밥에 짬봉국물!!!
굉장한라마카크131
때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국물이 땡기면 짬뽕을 먹는 편이고요. 그냥 짜장이 땡기면 짜장면을 먹는 편인고요. 식사를 하고 싶으면 볶음밥을 먹는 편입니다
희망찬베리
저는 짜장면입니다 ㅎㅎ 중국집 가면 결국 돌고 돌아 짜장면 시키게 되더라고요. 짬뽕도 맛있지만 가끔 생각날 때 먹는 정도고, 평소에는 달달하고 편하게 먹기 좋은 짜장면이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