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어떤 점심을 먹을까요.???

내일은 어떤 점심을 먹어볼까요?? 탕볶밥을 먹을지 고구마돈까스를 먹을지 너무나도 고민이 되는걸요 하나 골라주시길 바랄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내일 만약 월드컵 남아공전에서 우리나라가 지면 고구마돈까스를 드시고,

    이기거나 비기면 탕볶밥 드시는 건 어떨까요?

    선택 장애가 있으실 때는 이렇게 작은 재미있는 내기로 정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탕볶밥추천해요

    탕수육이든 고구마돈가스든 본질적으로 같은 돼지고기 튀김요리입니다만 탕볶밥은 탕수육에 볶음밥까지 추가되어서 2개의 요리를 한꺼번에 먹는 효과가 있잖아요 :>

    짬뽕국물도 있구요

  • 개인적으로 저는 고구마 돈까스를 더 추천해요. 이유는

    고구마의 달콤함과 돈까스의 고소함 조합이 만족감이 크고 흐린 날에는 바삭한 튀김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