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은근히자라나는자스민
내일은 어떤 점심을 먹어볼까요?? 탕볶밥을 먹을지 고구마돈까스를 먹을지 너무나도 고민이 되는걸요 하나 골라주시길 바랄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내일 만약 월드컵 남아공전에서 우리나라가 지면 고구마돈까스를 드시고,
이기거나 비기면 탕볶밥 드시는 건 어떨까요?
선택 장애가 있으실 때는 이렇게 작은 재미있는 내기로 정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1
응원하기
그런대로마른문어
탕볶밥추천해요
탕수육이든 고구마돈가스든 본질적으로 같은 돼지고기 튀김요리입니다만 탕볶밥은 탕수육에 볶음밥까지 추가되어서 2개의 요리를 한꺼번에 먹는 효과가 있잖아요 :>
짬뽕국물도 있구요
끝없이리더십있는요거트
개인적으로 저는 고구마 돈까스를 더 추천해요. 이유는
고구마의 달콤함과 돈까스의 고소함 조합이 만족감이 크고 흐린 날에는 바삭한 튀김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