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조용한참새226
따듯한 물로 하루에 조금씩 족욕을 하는 것이 우리 몸에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매일 족욕을 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이런 족욕을 잘못하게 될 경우 오히려 해가 될 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궁금해진 점인데 족욕을 했을 때의 부작용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초록지빠귀92
족욕을 과도하게 했을경우 피부 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음주 후에도 족욕을 하는 것은 삼가 해야 하고요,혈압이나 지병등이 있으면 의사와 상의해서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