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기막히게뛰어난데이지
오늘 점심 메뉴 뭘로 정하셨나요?
아침에 커피랑 빵으로 해결했는데요~
점심 메뉴 간단하게 뮐로 먹으면 좋을까요?
귀찮지 않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것으로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주말 점심 메뉴로 간단히 해먹을 수 있는 김치 볶음밥이나 김치비빔국수는 어떨까요?
재료도 많이 필요없고, 조리도 간편하고, 난이도가 쉬운 요리들이죠.
채택 보상으로 4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제법야무진상어
계란후라이에 버터 넣고 간장넣고 간장계란밥 해드세요!! 거기에 치즈 넣고 먹어도 맛있고 간장대신 매운 소스 넣어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ㅎㅎ
진실한낙타288
김치와 국수가 있으시면 김치말이 국수로 간단하게 식사하시는건 어떨까요.
저도 집에 국수가 있어서 간단하게 청양고추 넣고 매콤하게 김치말이 국수를 해먹으려고 합니다.
이미자유로운친구
저는 오늘 점심에는 쫄면을
해먹으려구요 ㄹㅎ
양념장은 만들어놔서요 ㅋㅋ
점심에
맛잇는거 챙겨드세요.
ㅎㅎ 좋은 쥬말보내시구요.
삐닥한파리23
아침에 커피와 빵 드셨다면 밥 메뉴를 드시는 거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솥밥도 좋아해서 솥밥을 드시러 가시는 것도 좋을 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어제 점심에 솥밥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