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어떤 일을 하고 살아야 할까요?

아직 취업을 하지도 않았고, 점점 세상은 빠르게 변하는 것 같은데, 저는 그 속도를 따라잡기가 너무 어려운 것 같습니다. 면접도 계속 떨어지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본인만 힘든게 아니라 모두가 힘든 사회입니다. 면접에 떨어지더라도 다시 일어나면 되는거고, 면접을 한번만 볼수 있는건 아니잖아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