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새침한카구54
코스피가 파죽지세로 오르고 있는데 외인들이 지속적으로 팔아돼서 고점이 아닌가 싶네요 그간 국장 뒤통수 맞은게 한두번이 아닌지라...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규군1211
네 저도 외국인이 매도세이고
너무 급등해서 조정받을거 같아요.
이렇게 미친듯이 오르는건 조정이 불가피합니다.
준비를 미리 해야될거 같아요.
응원하기
삐닥한파리23
저는 사실 현 시점이 고점일 거 같습니다. 2000초반에서 거의 1년만에 3배가 올랐죠 단기간에 너무 많이 상승했고 시세차익 매물이 나오기 시작하면 꽤 빠질 거 같습니다. 그래도 올 여름까지는 7000에 갈 가능성도 있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