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중학생이 현실적으로 돈 빨리 모으는 방법 추천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현재 중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요즘 사고 싶은 게 많아져서 용돈을 아끼고 돈을 최대한 빨리 모아보고 싶습니다. 학생 신분으로 현실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앱테크나 가성비 있게 지출 줄이는 꿀팁이 있다면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현재 MyB 라는 앱테크 앱으로 짭짤하게 수입을 벌고 있어요^^

    간단한 설문이나 퀴즈를 참여하고(보통 10초 이내 완료) 30~100원 정도 평균 받거든요.

    저는 현재 와이프랑 꾸준히 하고 있는데 백화점 상품권만 50만원은 바꾼 것 같아요.

    앱스토어나 플레이 스토어에서 MyB 라고 검색하시면 다운받으실 수 있어요^^

    만보기 앱도 꾸준히 하고 있지만 MyB 앱만큼은 벌지 못하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MyB 가입시 추천인에 OS346039HH 추가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도 중학생인데요! 토스로 얻는 포인트도 꽤 쏠쏠해요. 2년동안 만원 좀 넘게 토스 포인트로 번 거 같구요. 시간 좀 투자하면 하루에 150~200원은 넘게 버는 거 같아요. 올리브영이나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앱은 겜톡톡이라는 것도 있는데 게임 깔고 플레이만 해도 돈이 잘 들어와요. 네이버페이에서도 포인트 모을 수 있으니까 추천드려용

  • 솔직히 중학생 신분이시라면..

    앱테크 말고 딱히 떠오르는게 없습니다.

    앱테크들을 여러개를 동시에 돌리는게 중요하거든요?

    예를 들면 만보기 앱테크를 동시에 다 켜서 산책을 하면서 설문조사 앱테크를 한다.

    그러면서 자동 금캐기 앱테크를 싹 다운받아서 24시간 돌리는 중이면 더 좋습니다.

    저는 자동 금캐기 앱테크를 애용하는데요. 리워디월렛을 추천드리면서 ..

    다른 앱테크도 알아보셔서 꼭 돈 많이 아끼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