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수리무
채택률 높음
제가 주식이 정점일때 주식을 산것인가요?
코스피가 연일 상승해서 3000을 돌파하길래 주식에 돈을 넣었는데요,
제가 산 주식은 사자마자 20일 가까이 하락만 하네요,
금요일날에는 3%나 하락하고요,
지금 10%이상 떨어졌는데요,
제가 어리석게도 정점에서 주식을 산 것인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수리무
코스피가 연일 상승해서 3000을 돌파하길래 주식에 돈을 넣었는데요,
제가 산 주식은 사자마자 20일 가까이 하락만 하네요,
금요일날에는 3%나 하락하고요,
지금 10%이상 떨어졌는데요,
제가 어리석게도 정점에서 주식을 산 것인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