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억수로자극적인표범
엘리베이터 타면 습관처럼 닫힘 버튼을 여러 번 누르게 되는 것 같습니다 😅
사실 한 번만 눌러도 될 것 같은데 괜히 연타하고 있고, 가끔은 버튼 누르면서도 "내가 왜 이러고 있지?" 싶더라고요ㅋㅋ
다른 분들도 닫힘 버튼 연타하는 편인가요? 아니면 그냥 가만히 기다리시나요? 🚪😂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끔환상적인닭갈비
저는 거의 습관처럼 연타하는 편입니다 😂
분명 눌러도 바로 안 닫히는 엘리베이터도 많은데 괜히 여러 번 누르게 되더라고요. 특히 출근 시간이나 급할 때는 더 그런 것 같아요 😅
근데 가끔 생각해보면 닫힘 버튼보다 마음이 더 급한 느낌…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도 엘리베이터 탔을 때 닫힘 버튼 연타하는 편입니다.
머리로는 닫힘 버튼 한 번 누르나 연타로 누르나 똑같은 속도로 닫힌다는 걸 알지만 뭔가 기다리는 게 싫어서 저도 모르게 연타하게 되네요.
색다른콜리160
가만히 기다리는 편이에여. 누가 급히 올수도 잇구여 워낙 느긋한편인것도 잇어서 굳이 막 누르는 일은 그냥 없엇어여.
아 어릴때 딱 한번 화장실 급해서 여러번 누른적이잇엇네여.
나도잘살고싶은곰탱이
저는 무조건 닫힘버튼을 누르고 층수를 누르는 게 습관이 되어있어서 연타까지는 아니지만
닫힘버튼을 눌러요.
안누르는 사람이 보이면 순간 답답한 느낌이 확 올라옵니다.
약간확신에찬과장
연타는 아니지만 한번 누르고 닫히지 않으면 안 눌려졌나? 하고 한번 더 누르기는 하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안눌려 지는 경우도 진짜 가끔 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