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어떡게하죠...삶의의욕안납니다
진짜로 큰일이고, 진짜로 어떡하면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오랫동안 일을 못하다보니 모든것이 끊겼다. 통신도 안되고, 여러가지 등등... 근데 이번주안으로 월세4회미납된것을 해결해야하고 또한 이번에 주택청약도 당첨되어 계약해야하는데 😫😩😭😢😱터널인줄아는데 동굴이고 앞이안보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진짜로 큰일이고, 진짜로 어떡하면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오랫동안 일을 못하다보니 모든것이 끊겼다. 통신도 안되고, 여러가지 등등... 근데 이번주안으로 월세4회미납된것을 해결해야하고 또한 이번에 주택청약도 당첨되어 계약해야하는데 😫😩😭😢😱터널인줄아는데 동굴이고 앞이안보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