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에펠탑선장
채택률 높음
밤늦은 시간 회사에서 연락이 오면 전화를 받아야 할까요?
10시가 넘은 밤늦은 시간 회사에서 야근을 하고 있는 직원한테 연락이 오게될 경우 전화를 받아야 하나요? 급해서 전화를 한건 알겠지만 굳이 내일 아침에 해도 되는걸 왜 전화를 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에펠탑선장
10시가 넘은 밤늦은 시간 회사에서 야근을 하고 있는 직원한테 연락이 오게될 경우 전화를 받아야 하나요? 급해서 전화를 한건 알겠지만 굳이 내일 아침에 해도 되는걸 왜 전화를 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