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안녕하세요 코인 선물 질문 있습니다!
100만원 10배 레버리지로 들어가면
1000만원 이잖아요
여기서 펀비가 0.01이면
100원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들어간 코인이
10배로 급등을 했고 펀비율도 여전히
0.01 이라고 가정하면
펀비도 10배로 뛰는건가요?
아니면 코인이 10배 뛰든 말든
최초 진입가로 계산해서 100원 인가요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100만원 10배 레버리지로 들어가면
1000만원 이잖아요
여기서 펀비가 0.01이면
100원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들어간 코인이
10배로 급등을 했고 펀비율도 여전히
0.01 이라고 가정하면
펀비도 10배로 뛰는건가요?
아니면 코인이 10배 뛰든 말든
최초 진입가로 계산해서 100원 인가요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