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원더스리빙 로청 다이나킹20 쓰시는분있나요??
산지 5개월만 잘되구
3개월에 한번씩 AS가더니
2년되니 이제 AS댕겨온지 한달만에 또 고장이네요..
오류내용도 맨날 메인브러쉬 고장이네요..
저만 그런건지 다른분도 그런지 궁금하네요.
AS응대는 친절하게 잘해주는데 완벽하게 고쳐주질 못하네여..
고장만 아니면 청소는 잘 하는데 맨날 메인브러쉬오류로 멈추니 답답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산지 5개월만 잘되구
3개월에 한번씩 AS가더니
2년되니 이제 AS댕겨온지 한달만에 또 고장이네요..
오류내용도 맨날 메인브러쉬 고장이네요..
저만 그런건지 다른분도 그런지 궁금하네요.
AS응대는 친절하게 잘해주는데 완벽하게 고쳐주질 못하네여..
고장만 아니면 청소는 잘 하는데 맨날 메인브러쉬오류로 멈추니 답답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