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바둑을하고 싶어하는데 일반 프로기사님에게 가서 교육을 받아야 할까요? 방과후 프로그램에서 한다면 그걸로 충분할까요?
안녕하세요. 요즘도 초등학교 아이들 방과 후 프로그램으로 체스와 바둑을 하나요? 아이가 바둑을 좋아하는데요. 방과 후 프로그램으로만 가능할까요? 아니면 일반 프로기사님에게 가서 교육을 받아야 할까요? 방과후 프로그램에서 한다면 그걸로 충분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요즘도 초등학교 아이들 방과 후 프로그램으로 체스와 바둑을 하나요? 아이가 바둑을 좋아하는데요. 방과 후 프로그램으로만 가능할까요? 아니면 일반 프로기사님에게 가서 교육을 받아야 할까요? 방과후 프로그램에서 한다면 그걸로 충분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