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시뻘건게논131
채택률 높음
sk증권 주파수 매도했는데 출금안돼요
어제 오후 4시쯤에 매도해서 문자로 알림도 받았는데 오늘보니까 매매손익 목록에 보니까 매수했다는것만 있고 매도는 안되어있다고 나왔어요 출금계좌에는 출금하려고 했는데 출금가능금액이 0원이라 안되고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시뻘건게논131
어제 오후 4시쯤에 매도해서 문자로 알림도 받았는데 오늘보니까 매매손익 목록에 보니까 매수했다는것만 있고 매도는 안되어있다고 나왔어요 출금계좌에는 출금하려고 했는데 출금가능금액이 0원이라 안되고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