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교육특화구
채택률 높음
아침 점심 저녁 세번 이를 꺠끗히 닦아주면 이가 하얘질 수 있겠죠? 누런이 ㅠㅠ
하루 세번 이를 꼼꼼히 닦으면 누런이가 좀 더 하얘질 수 있을까요ㅠㅠ 셀카 찍거나 거울보면 스트레스네염 ㅎㅎ 치아 미백을 위해서 정말 그런 방법이 효과가 있는지 궁금하네영~~ 치약이나 치아 미백 제품을 따로 써야 하는 건지 알고 싶어요ㅎ 방법이 아예 없을까여~~?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교육특화구
하루 세번 이를 꼼꼼히 닦으면 누런이가 좀 더 하얘질 수 있을까요ㅠㅠ 셀카 찍거나 거울보면 스트레스네염 ㅎㅎ 치아 미백을 위해서 정말 그런 방법이 효과가 있는지 궁금하네영~~ 치약이나 치아 미백 제품을 따로 써야 하는 건지 알고 싶어요ㅎ 방법이 아예 없을까여~~?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