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SKT 휴대폰 소액결제 금액도 분할납부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모든 경우가 되는 것은 아니고, 미납 상태나 금액에 따라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전화하지 않고 인터넷으로 해보시려면,
1. [T월드 홈페이지]https://www.tworld.co.kr/ 접속
2. 로그인
3. MY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4. 분할납부(할부납부) 신청 메뉴 확인
5. 가능한 경우 회차(2~6개월 등)를 선택 후 신청
또는 T월드 앱에서도
MY → 나의 요금 → 요금납부 → 분할납부 신청
순서로 들어가 보시면 됩니다.
만약 메뉴가 안 보인다면
소액결제 금액이 아직 청구 전인 경우
연체가 오래된 경우
분할납부 대상이 아닌 경우일 수 있습니다.
가능하시면 "소액결제 금액이 이미 이번 달 휴대폰 요금으로 청구된 상태인지", 그리고 미납인지 정상 청구 상태인지 알려주시면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방법을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