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사후피임약 복용 후 관계 임신 가능성이 높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1
11월 3일에 관계 도중 콘돔이 찢어져서 바로 사후피임약 복용한 뒤, 원래라면 17일즈음이 생리주기인데 이틀전부터 생리하는 양으로 피가 나오길래 생리인가 하고 끝나기 전에 두 번 관계를 맺었는데 두번 다 콘돔없이 질외사정을 했는데 임신가능성이 높을까요??ㅠㅠ 생리 아니고 부정출혈일 수 도 있다고 해서 불안하네요 ㅠㅜ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1
11월 3일에 관계 도중 콘돔이 찢어져서 바로 사후피임약 복용한 뒤, 원래라면 17일즈음이 생리주기인데 이틀전부터 생리하는 양으로 피가 나오길래 생리인가 하고 끝나기 전에 두 번 관계를 맺었는데 두번 다 콘돔없이 질외사정을 했는데 임신가능성이 높을까요??ㅠㅠ 생리 아니고 부정출혈일 수 도 있다고 해서 불안하네요 ㅠㅜ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