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진정 사랑이 무언가요? 답변 부탁해요
첫 눈에 반한 여자가 있어요.
좋아한다고 고백도 했었는데
그 여자는 밤에 일해요.
아는 남자들도 많아요...
현재 저도 여자도 혼자이고 여자의 애들은 셋인데 다 컸고요. 제 아들은 군에 있어요. 입대한지는 3개월되었어요
나이대는 둘 다 50대입니다.
저도 그 여자도 서로에 대한 호감은
알고 있어요...
그런데 저는 그 여잘 잊으려고 해요.
여자가 남자가 너무 많이 만나는 일을 해서
싫어요..
그런데 잊혀지지가 않아요.
자꾸 생각나고 그리워요
여러분이 저라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