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진한할 고등학교에대한고민 또한 팁좀알려주세요
저는 지금 도등학교를 어떻게 정해야할지고민입니다 성적은 하위권이구요
근데 그렇다해서 체력이좋고 잔머리가좋은 것도아닙니다
고등학교를 지금 공고를 생각하고있눈데 어떡해할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저는 지금 도등학교를 어떻게 정해야할지고민입니다 성적은 하위권이구요
근데 그렇다해서 체력이좋고 잔머리가좋은 것도아닙니다
고등학교를 지금 공고를 생각하고있눈데 어떡해할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