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할 고등학교에대한고민 또한 팁좀알려주세요

저는 지금 도등학교를 어떻게 정해야할지고민입니다 성적은 하위권이구요

근데 그렇다해서 체력이좋고 잔머리가좋은 것도아닙니다

고등학교를 지금 공고를 생각하고있눈데 어떡해할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고등학교 진학 고민 때문에 마음이 참 무겁죠?

    성적이나 체력 때문에 걱정하지 마세요. 공고는 실습 위주라 공부 스트레스는 덜하면서 기술을 배워 취업이나 진로를 확실히 정할 수 있는 곳이에요.

    관심 있는 과가 있는지 학교 홈페이지에서 미리 살펴보면서, 부모님이나 선생님과 솔직하게 상담해 보세요.

    충분히 잘 해낼 수 있을 거예요!^^

  • 우리나라는 제조업 강국입니다. 국가발전모델의 마지막 수혜자이고요! 당신이 제공하는 노동의 가치는 점점 올라갈 수 밖에 없습니다. AI는 미국이 앞서 가겠지만 그걸 뒷받침하는 AI기반시설, 반도체, 원자력, 신재생에너지는 대한민국이 강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