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이가 토한 후에 잠만 자는데 왜그럴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3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어제 점심 먹은게 체한건지 장염인건지
새벽까지 토를 10번정도 하고 잤는데
새벽2시반 이후로 지금까지 토도 안하고
열도없고 건강한 똥도 쌌어요
아침에 사과랑 죽 조금먹고 여태 뭐 안먹으려하고
계속 쳐져서 누워있고 잠만자요 ㅠㅠ
물도 간간히마시고 쉬는 한번씩 하는거 보니 탈수는 아닌것 같은데 왜그럴까요? ㅠㅠ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어제 점심 먹은게 체한건지 장염인건지
새벽까지 토를 10번정도 하고 잤는데
새벽2시반 이후로 지금까지 토도 안하고
열도없고 건강한 똥도 쌌어요
아침에 사과랑 죽 조금먹고 여태 뭐 안먹으려하고
계속 쳐져서 누워있고 잠만자요 ㅠㅠ
물도 간간히마시고 쉬는 한번씩 하는거 보니 탈수는 아닌것 같은데 왜그럴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