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제가 일상블로그와 사업용 블로그 두개를 운영히는데요.
일상은 방문자 50 사업용은 방문자 200정도 나오고
작업 없이 순수 글 적어서고 2일에 1~2개씩 글올립니다.
블로그 수입은 1주일 전에 150원에서 3일전엔 300원 2일전엔 600원 오늘은 천원인데요.
앞으로 더 성장할수 있을까요?
동기부여받고싶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검붉은코뿔소 34
지금 현재 수준의 수익을 주는 글이 점차 2배수, 3배수 등 늘게 될 것이고 앞에 있던 조회수의 글들이 꾸준히 수익을 창출한다면 분명 값진 결과를 얻으실 것 같습니다.
1
응원하기
꺽이지않는마음 wonny
안녕하세요, 요즘에 많은 분들이 블로그나 sns를 통해서 부수입을 창출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레드오션이라 수익을 창출하는게 쉽지않은것 같네요
삐닥한파리23
저도 과거에 블로그로 애드포스트 수익을 얻었는데 이게 매일 매일 수익은 광고 클릭 영향이 너무 많이 받아서 1달 정도의 수익 증감을 파악하시면 좋습니다.
그래도 벌써 하루에 1000원이라면 성장가능성이 높은 블로그라고 생각합니다.
행복하게살아요
앞으로도 블로그 글을 꾸준히 업로드 하고 또한 블로그 글이 품질 저하없이 유지된다면 수익성이 점진적으로 개선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