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루이스씨
행사를 하신다면 어떤 마음이신건지, 그리고 행사를 하지않으신다면 왜 그런건지 궁금합니다. 외국에 오래살다와서 전 투표를 해본적이 없어서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맛있는소고기먹자
지금나이가 40대 후반이네요ㆍ 여지껏 선거를 안한적이 없었던것 같은데 올해는 왠지 하고 싶다는 마음이 안생기네요 아마도 후보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것 같긴하네요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저는 투표권을 받으면서 지금까지 투표를 다했습니다.
저는 선거날 회사 출근할때도 투표를 하고 회사에 출근합니다.
국민의 권리중 하나인 투표는 꼭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많이얌전한맹꽁이
무조건 할 생각입니다. 투표는 자유민주주의 사회에서 국민들의 권리이자 자신을 대리하게 하는 인물을 세우는 일입니다. 스스로 자신의 권리를 포기하는 일은 자신의 미래를 던져버리는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냉철한라마35
투표라는 건 꼭 해야 할 필요가 있는 건 아닙니다. 본인이 꼭 찍어야겠다고 생각하는 인물이 있다면 그때는 투표를 해야겠죠.그렇지 않다면 굳이 할 필요는 없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무조건 투표를 할겁니다.
국민의 의무라고 생각해요.
국민들이 투표를 해야 정치참여가 되는 건데요.
이렇게 사람들이 투표를 많이 하다보면 정치인들이 국민들 눈치도 보고 올바른 정치를 할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