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대범한메뚜기127
다들 주위에서 난리도 아니네여.다들 축제 분위기라 주식안하면 뒤쳐지는 느낌인데요. 다들 돈 많이 따고 입니봅니다. 지금이라도 들어가야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때론촉망받는노루
저도 주식 안하고있어요...!
지금 제 마음도 똑같아요 ㅋㅎㅋㅎㅋㅎ
삼전이니 하이닉스니 막 주변사람들이 주식으로 돈 벌었다고 할때 나도 해야하나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막상 시작할려니 막막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소액이라도 시작해볼려고 차근차근 공부중입니다 ㅎㅎ
채택 보상으로 4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곰탱이
안녕하세요 포모에 매수하는건 나중에 꼭 필패하더라구요...
천천히알아보고 저같은경우 환호장보다는 하락장때 DCA로접근하는게 승률이제일좋았습니다
응원합니다...!!
대단히빨간소쩍새
코스피가 역대 최고라고는 하지만
주식하는 모든 사람들이 벌지는않아요
주위에서 돈벌었다고하는 사람들중에
절반은 마이너스보고있는거 말안했을거에요
조급하지마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