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람하짱

람하짱

채택률 높음

여행 경로 이정도면 괜찮을까요..?

제가 부모님과 7월 17-21까지 일본에 가는데 장마 시즌이기도 하다고 그래서..비 안오는날에 이곳(사진)에 가려고 하는데 더운날에 이 코스로 다니는건 너무 무리일까요..?별표있는데는 먹거리고 여행가방표시가 가고 싶은 여행지?에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본의 여름과 우리나라의 여름은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찌듯이 덥고 건물 안에서도 덥다면, 일본에서는 햇볕이 살짝 따갑고 그림자 안으로만 가도 꽤 시원합니다

    저는 배낭여행 했을때 개인적으로 일본에서의 여름이 더 편했지만 제 친구는 따가워서 힘들었다 하더군요.

    자신이나 가족분이 이를 어떻게 느낄지 생각해보고 여행계획을 짠다면 도움이 될 거라 생각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4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오사카 우메다에서만 돌아다니는 것이니 큰 무리가 없을 거 같습니다. 캐리어나 가방은 숙소에 두고 돌아다니시면 큰 무리 없을 거 같고 돌아다니시면서 중간중간 힘들면 카페에 들어가셔서 쉬다가 돌아다니시면 큰 어려움 없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