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람하짱
제가 부모님과 7월 17-21까지 일본에 가는데 장마 시즌이기도 하다고 그래서..비 안오는날에 이곳(사진)에 가려고 하는데 더운날에 이 코스로 다니는건 너무 무리일까요..?별표있는데는 먹거리고 여행가방표시가 가고 싶은 여행지?에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종종놀라운녹차
일본의 여름과 우리나라의 여름은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찌듯이 덥고 건물 안에서도 덥다면, 일본에서는 햇볕이 살짝 따갑고 그림자 안으로만 가도 꽤 시원합니다
저는 배낭여행 했을때 개인적으로 일본에서의 여름이 더 편했지만 제 친구는 따가워서 힘들었다 하더군요.
자신이나 가족분이 이를 어떻게 느낄지 생각해보고 여행계획을 짠다면 도움이 될 거라 생각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41베리 받았어요.
1
응원하기
삐닥한파리23
오사카 우메다에서만 돌아다니는 것이니 큰 무리가 없을 거 같습니다. 캐리어나 가방은 숙소에 두고 돌아다니시면 큰 무리 없을 거 같고 돌아다니시면서 중간중간 힘들면 카페에 들어가셔서 쉬다가 돌아다니시면 큰 어려움 없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