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깨끗한수달172
깨끗한수달17222.11.01
뱃살에 도움이 되는 특별한 음식이 있을까요
나이가 들면서 뱃살이 더 찌는것같아요. 뱃살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을 먹어도 그렇고...고민입니다. 음식으로 뱃살빼는데 도움이 되는 것이 있을까요.. 저는 시레기를 좋아해서 많이 먹는데 도움이 되나요... 참고로 운동은 하루 만보이상 걷고 있습니다.. 도움울 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말씀하신 시레기처럼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이 뱃살에 도움을 주며
추가적으로 빵이나 면 과일과 같은 당이 많은 음식을 자주 드시지 않는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