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예전에 사용하던 버스토큰은 언제부터 사용해서 언제까지 사용했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알기로 예전에는 시내버스도 승차권을 사용하다가 나중에는 토큰이라는 걸 사용해서 탔다고 들었는데요. 그 토큰은 언제부터 사용해서 언제까지 사용했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제가 알기로 예전에는 시내버스도 승차권을 사용하다가 나중에는 토큰이라는 걸 사용해서 탔다고 들었는데요. 그 토큰은 언제부터 사용해서 언제까지 사용했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