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파이터 or 수시 선택은 …???

현재 고3 경쟁력 있는 일반고 내신 3.3 모고

국어 4 수학 1~2 영어 3 탐구 2 3

이렇게 나오고 모의고사 공부는 아직 제대로 시작해본적 없어요 수학만 팠고용

이런데 어느 쪽이 더 가능성 있을까요??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내신 점수를 올리는 것보다는 모의고사 점수를 올릴 수 있는 가능성이 더 높아보입니다. 현재 내신이 3.3이라면 남아있는 중간고사 기말고사를 합쳐도 1~2등급으로 올라가기엔 한계가 있을 것 같습니다. 모의고사는 연습할 기회가 많고 정시는 한번 보는 성적이 내 성적이 되기 때문에, 열심히 공부만 한다면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수학만 팠을 때 1~2등급이라면 다른 과목들도 그렇게 열심히 하면 가능할꺼라 봅니다.

    채택 보상으로 5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