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남편이 양치보다 가글액 자주 사용합니다. 가글액 과다 사용 시 부작용이 뭔가요?
잇몸이 아프다고 닿기만 해도 통증이 있다고 하면서 핑계인지
정말인지 치료는 안 받고 가글액으로만 입을 헹구고 마는 습관이 있습니다.
제대로 된 양치를 하는 경우를 보지 못했어요.
제가 알기로는 가글액이 입속 좋은 세균도 죽인다고 하던데
너무 자주 사용하면 어떤 부작용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뽀얀굴뚝새243
잇몸이 아프다고 닿기만 해도 통증이 있다고 하면서 핑계인지
정말인지 치료는 안 받고 가글액으로만 입을 헹구고 마는 습관이 있습니다.
제대로 된 양치를 하는 경우를 보지 못했어요.
제가 알기로는 가글액이 입속 좋은 세균도 죽인다고 하던데
너무 자주 사용하면 어떤 부작용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