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긍정적인나비꽃
아이들의 불소는 주기적으로 해줘야 하는건가요?
만약 주기적으로 해야된다면
몇개월에 한번씩 불소를 해줘야 아이들한테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하루 세 번 올바른 칫솔질을 통해
정상적인 박테리아들이
살 수 있는 구강 환경을 만들어야 합니다
불소는 충치 생성을 줄여주고
생성된 충치를 되돌려 주는 작용하며
충치 유발 박테리아의 대사활동에
영향을 주어 산 생성을 줄여주고
치아의 내산성을 강화시켜주죠
응원하기
가장성실한장미
애기들한테 불소 치료는 충치 예방에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불소 도포는 주기적으로 해주는게 좋으며,
2개월-6개월 간격으로 진행하는게 좋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