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Japan

I♡Japan

채택률 높음

호주 워홀과 관련된 질문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호주 워홀을 고민하고 있는데 정보가 없어서 좀 곤란하긴한데요 여기 몇가지 질문 좀 드릴게요

  1. 제 나이가 지금 98년생이고 3월생이고 현재 만으로 28살인데요 듣기로는 워홀은 만30세까지라고 듣긴 했는데 그렇다면 제가 만30세가 되는 날이 28년도 3월이잖아요 그러면 28년도 3월전까지만 워홀이 가능한건가요 아님 29년도 3월전까지인가요?
  2. 호주 워홀을 하려면 신청해야하는 사이트가 따로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1998년 3월생이면...만 30세가 유지되는 2029년 3월 생일 전날까지 호주 워홀 비자를 신청하실 수 있으므로 시간적 여유가 매우 충분하구요... 호주에 입국하는 시점이 아니라 온라인으로 비자를 접수하고 결제하는 당일에만 만 31세 미만이면 안전하구 비자가 승인된 후 1년 이내에만 출국하시면 돼여~~비자 신청은 사설 사이트가 아닌 호주 정부 공식 이민성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계정을 만든 뒤 워킹홀리데이 비자 선택해 직접 진행하묜 돼요

    채택 보상으로 4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지식왕입니다.

    1. 호주 워홀 신청은 28년 3월이 되기전까지 신청이 가능하시고, 워홀 비자 효력은 발급후 1년 이내까지 호주 입국시 워홀비자 사용이 가능합니다.

    2. 호주 이민국 사이트에서 신청하시면 되시는데, 아래 링크를 보시고 하나씩 따라 해보시면 편하실겁니다.
    https://blog.naver.com/mary-1106/224293621233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국비지원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https://www.gtti.or.kr/K-MOVE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