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염도 따로 관리방법이 있나요??

요새 잠을 늦게 자고, 불규칙하게 자니 어김없이 구내염이 났어요. 보통 구내염 나면 그냥 알아서 사라질 때까지 기다리는 편이긴 한데요. 구내염이 생각보다 꽤 아프잖아요..양치할 때도 실수로 잇몸에 난 구내염 건드려버렸거든요..구내염 약 같은거 바르면 확실히 효과가 있긴 한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바파라는 약을 알고 있나요? 약국에 가서 달라고 하면 줍니다. 좀 먹으면 효과가 있어요. 저도 심할 땐 먹는 편이에요. 바르는 것도 효과는 있을 거예요.

    채택 보상으로 3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