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유연한메추리53
비에날씬 다이어트유산균 효과가 있을까요?
요즘 홈쇼핑에서 김희선씨가 광고하는 비에날씬다이어트 유산균이 체지방도 분해해주고 초유성분으로 만든거라는데 효과가 있을지 궁금 합니다.
저녁방송에서 보면 급격히 살찐 사람들을 대상으로
2주간의 체험을 한 결과 살이 빠지긴 했더라구요.
물론 운동과 같이 병행하면서요.
딸이 급격히 몸무게가 증가해서 질문을 해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효과는 있어요
그런데 이게 누구나에게 효과 있는건 아니라
본인에게 맞는게 있어요
건강기능식품은 개인마다 맞는게 따로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장 건강 개선, 배변활동 도움, 체지방 감량 보조에는 운동, 식단과 함께라면 도움이 될수 있지만 광고처럼 먹기만 해도 살 빠지진 않으며 운동, 식단 병행이 기본입니다. 초유 성분은 면역력 보조용이고 유산균 일부는 지방 흡수 억제나 분해에 관여할 수 있다는 연구도 있으나 딸이 급격히 살 쪘다면 유산균은 보조제로 활용하고 생활습관 개선이 먼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