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매일 질문을 쓰는 편이신가요..?

매일 질문을 쓰려고 노력하지만 질문을 생각한 것도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여기서 활동 중이신 분들은 매일 질문을 하시는 편인지 궁굼합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저 혼자서만 그런 고민을 하는줄로만 알았는데 아니였군요!

    그래서 저는 무척 반갑고 신기했어요.

    저도 매일 참여한다는 것이 막연하고 어렵게 느끼고 있어요.

    하지만 이벤트 보상이 꼭 필요하고 절실하니까 제 머리를 쥐어짜내듯이 질문거리를 찾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여러분, 모두 파이팅입니다요! 파이팅!!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필요없는 질문을 하고싶진 않아서

    궁금한게 있을때만 질문하는 편입니다

    굳이 궁금하지도 않는걸 물어볼필요는 없는것 같아서요

    대신 답변을 꾸준히 자주하려고 노력해요

  • 베리 빨리 얻고싶어서 매일매일 질문하고 답변하는 편이에용!언능 모아서 치킨 먹고싶어요..질문하다보면 새롭게 알게되는 것들이 많아서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 보상이 엄청 좋았을 때는 했었는데 지금은 자주 남기는 편은 아닙니다.

    지금도 잘 하고 계신 분들은 꾸준히 닉네임이 보이는 게 매일 질문과 답변 잘 해주시는 거 같아요.

  • 질문 하는것도 어렵지만 오히려 답변을 해주는것이

    더 편할 수도 있어요! 자기가 아는 지식의 선에서만

    답변을 해주는 것이라 조금 더 어렵다고는 느끼지는

    않을 꺼에요!

  • 네 앱테크 중에서도 아하가 적립이 높은편이라 되도록이면 매일 질문답변하려고 해요 

    꾸준하게 하면 생각보다 쏠쏠하게 모이더라구요 

  • 저는 질문보다는 질문 답변 위주로 하는 것 같아요.

    정말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하는 거 아니면 베리를 위해서 매일 질문하는건 너무 어렵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