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새까만딱새21
반갑습니다 독일이 비기기만 했어도 되는데 에콰도르한테 지는바람에 우리나라가 점점 32강 진출이 힘들어졌는데요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앵그리버드
한국이 32강 진출하는게 좋을거란 생각이 아예 안듭니다, 현재같은 경기력으로 32강에 올라가서 처참한 성적을 거둘봐에야 차라리 떨어지는게 좋지 않을가 생각이 드네요.
현재 32강 진충ㄹ 활률이 점점 낮아진다고 하긴 하는데. . .
응원하기
친절한나팔새48
안녕하세요 맞습니다 당연히 독일우세로 봤는데 점점
32강진출이 어려워진거 같습니다 일본도 비겼고 남은 조별리그에서 기적을 봐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