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전의 손실의 적자이고 가스공사의 손실은 왜 미수금 인가요?
예전에 들었을때도 궁금했던적이 여러번 있었는데
왜 한전이 영업손실이 발생하면 적자 라고 하고
(이게 보통 표현이죠)
가스공사가 손실이 나면 적자가 아니라 미수금이라고 하는ㄱ 것일까요?
회계상 차이가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예전에 들었을때도 궁금했던적이 여러번 있었는데
왜 한전이 영업손실이 발생하면 적자 라고 하고
(이게 보통 표현이죠)
가스공사가 손실이 나면 적자가 아니라 미수금이라고 하는ㄱ 것일까요?
회계상 차이가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