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예금 금리가 자꾸 낮아지는데 지금이라도 적금 가입하는게 나을까요?
지금까지는 여유자금 토스뱅크에 넣어서 보관해놓고 있었는데 금리가 또 인하될 예정이라고 해서 더 내려가기전에 적금이 나을지 아니면 다른 좋은 파킹 통장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지금까지는 여유자금 토스뱅크에 넣어서 보관해놓고 있었는데 금리가 또 인하될 예정이라고 해서 더 내려가기전에 적금이 나을지 아니면 다른 좋은 파킹 통장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